Food Safety Culture 식품안전문화

제품 및 서비스의 안전과 품질을 개선하고, 지속적으로 고객의 기대를 충족시켜 보세요.

품질 및 안전 문화의 개발 및 개선을 통해 일관성, 지속적인 개선 및 고객 만족에 대한 귀사의 노력을 지원합니다. 이는 비즈니스의 실질적인 이점으로서, 회복탄력성과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성과를 구축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Food Safety Culture 식품안전문화란?

식품안전문화는 한 그룹의 사람들이 공유하는 식품 안전 태도, 가치 및 신념으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조직의 식품안전 관리에 대한 의지와 그 견고함을 결정하는 것은 직원들의 태도, 신념 및 행동의 산물입니다. 실제로 조직의 식품안전문화는 "안전한 식품을 만드는 방법"을 반영합니다.

식품 관련 사고를 연구해보면, 대게 모범 제조 관행(GMP)의 불이행으로 인해 발생하며 식품안전 시스템 고장으로 인해 발생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이는 사람들의 행동과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선행 요인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식품 안전 문화는 기술적인 문제만이 아닙니다. 이는 식품 안전 시스템 표준의 이행과도 관련됩니다. 여기에는 조직의 비전, 가치, 인력 시스템, 일관성, 책임 및 적응성을 통해 입증된 관리적 노력이 포함됩니다. 또한, 위험 및 위험 인식, 채택된 학습 및 행동 강화 관행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식품안전문화 개발의 이점

소비자가 식품 안전 및 품질에 대해 점점 더 관심을 갖게 됨에 따라, 조직의 장기적인 성공은 이 같은 우려를 충족하고 점점 더 엄격해지는 법적 요건을 준수하는것 등에 영향을 받습니다.

식품 배달 체계가 점점 더 복잡하고 세분화됨에 따라, 기업은 서면 규칙, 규제 감독 및 안전한 식품 관행을 넘어설 필요가 있습니다. 식품 안전은 진정으로 지속 가능한 기업 문화 속에 살아있는 부분이 되어야 합니다.

성공을 위해서는 CEO에서부터 농장, 매장 및 현장 감독자에 이르기까지, 조직 전체의 리더와 관리자가 참여해야 합니다. 식품 안전 문화를 발전시키려면 정기적인 의사 소통, 교육, 측정 기준, 팀워크 및 직원의 책임의식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전 세계 식량 공급을 안전하게 유지하기 위한 모든 관행은 습관적이고 체계적이어야 합니다. 이들 자질은 서로 협조하는 긍정적인 문화 환경 내에서 자연스럽게 육성될 수 있습니다. 직원들이 적응성 및 유해성 인식과 같은 새로운 기능을 채택하도록 장려함으로써, 안전한 식품 관행을 이론적 대화에서 실제 행동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공인된 식품안전 표준에 대한 성공적인 인증을 위해서는 식품안전문화 계획이 필요합니다.

DNV와 함께 조직 내 식품안전문화를 구축해 보세요.

DNV는 행동, 기술 및 산업 전문 지식을 결합함으로써, 식품 안전 문화에 대한 수준 높은 개요를 제공하고, 현재 성숙도 수준에 대한 이해를 지원하며, 시스템 및 인적 관리를 넘어서는 조치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

DNV는 공인된 제3자 인증 기관으로서 관련 교육부터 자체 평가, 갭 분석 및 인증 서비스까지 식품안전문화를 개발하는 여정 전반에 걸쳐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이곳을 클릭해 인증 프로세스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공평성 선언

DNV - 비즈니스 어슈어런스 공평성 선언 전문 보기